항노화 영양주사

하이유외과는 유방/갑상선 진료 병원입니다.

글루타치온, 복합 비타민, 미네랄 수액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 체내 독성 물질 및 발암 물질 제거에 꼭 필요한 요소로 나이가 들수록 요구량이 증가합니다. 피부에 있는 멜라닌 억제 효과가 있어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됩니다. 글루타치온 단독 요법보다는 비타민, 미네랄은 조합하여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시술시간 40분
치료성분 글루타치온, 복합비타민, 미네랄
효과 간기능 개선 , 피부 개선, 노화 예방, 미백 효과
치료방법 영양혈관주사
가격 4만원
음주, 흡연
피부 노화
기미
간손상
효과
  • 간 해독에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몸 안에 노폐물을 정화하는 데 꼭 필요하며, 환경 호르몬을 제거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멜라닌 세포를 억제하여 피부 미백 효과가 있습니다.

알파 리포익산, 복합 비타민, 미네랄 수액

스트레스에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 손상을 억제해 줍니다.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에너지를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에너지 생성에 조효소로 작용하여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피로 개선 효과를 증가하기 위해 비타민, 미네랄 주사와 같이 사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습니다.

시술시간 40분
치료성분 알파 리포익산, 복합비타민, 미네랄
효과 간기능 개선 , 피부 개선, 노화 예방
치료방법 영양혈관주사
가격 4만원
음주, 흡연
피부 노화
상처치유
피로감

태반주사

여러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의 복합제로 내용 면에서 최고의 성분들의 집합체인 자연 영양소입니다.

시술시간 1분 미만
치료성분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효과 간기능 개선 , 피부 개선, 노화 예방, 갱년기 개선
치료방법 피하주사
가격 2만원
갱년기 증상
피부탄력
감소
노화
피부건조
효과
    •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 간 기능 개선, 피로 개선, 건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 몸의 영양소를 보충해 주는 영양주사요법은 여러 번 보충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환자 상태에 따라 달라지므로 전문의의 상담이 필요합니다.